- 비전
- 직원,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여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나가는 종합 물류기업으로의 도약

지속가능경영
생산성 향상을 향한 인재중심, 고객중심, 목표중심의 경영

생산성 향상
-
인재중심 경영
-
목표중심 경영
-
고객중심 경영
01

내부역량 강화
- 핵심인재 육성
- 영업, 서비스, 마케팅 핵심인재 양성을 통하여 미래지향적 경영에 앞장선다.
- 시스템 안정화
- 전사적 자원관리 및 효율적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의 완성을 통해
조직의 유연성과 안정성에 앞장선다.
02

시장 경쟁력 강화
- 서비스 차별화
- 고객의 가치 창출까지 고려한 고객중심 사고로 JUST-IN-TIME 서비스를 지향한다.
- 브랜드 파워 향상
- 브랜드 파워는 고객에 의해 창출되고 일관된 브랜드 전략이 진행될 때
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기에 한결같은 마인드와 자세를 유지한다.
03

창조적 도전의식
- Over the Top
- 참신한 아이디어와 긍정적 마인드로 새로운 시장과 가치를 만들어 고객에게
제공하고 불굴의 의지와 열정으로 주어진 업무의 한계를 넘어선다.
- 물류시장 점유율 1위
-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으로 물류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한다.
우수한 서비스의 제공 뿐만 아니라 우수한 인적자원에 제공하는 가치는
자기개발을 통해 더욱 확대한다.